핸플사이트 Options

땁(방) : 룸 업종에서, 손님이 혼자 와서 성노동 여성도 혼자 들어가야 하는 방. 보통 스킨십을 목적으로 찾아온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성노동자들이 좋아하지 않는다. 이런 방은 진상이 많다.

재초 : 이미 초이스를 보러 한번 들어갔던 방에 손님이 어떤 아가씨를 앉힐지 정하지 못해서 손님의 요구에 의해 다시 한번 초이스를 보는 것을 뜻한다.

문자그대로 '선택'이다. 손님이 왔을때 아가씨들을 룸으로 들여 놓고 선택하는 것

하지만 이런 경우 업주들은 보통 경찰에 신고하거나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성노동자들을 찾아낸다. 이 경우에는 마이킹 먹튀라고 부르는 게 더 정확할 수도 있다.

애인 모드 : 분위기를 애인처럼 해 주는 형태. 말 그대로 모드에 불과한데 이에 현혹되어 로맨틱한 감정에 빠지는 손님들이 많음.

캔슬 : 초이스가 있는 업종 언니들, 특히 보도 언니들이 자주 쓰는 말로, 초이스가 안됐을 때 실장에게 전화해서 캔슬됐어요~ 라고 말한 뒤 보도차량으로 가면된다.

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.

"나 그 경기 마핸 갔어" = 휴스턴에게 마핸이 주어졌기 때문에 휴스턴을 픽했다는 뜻

또 다른 여성은 자신들을 ‘인격체’로 존중해달라는 주문도 잊지 핸플 않는다. “어차피 여자는 마음으로 움직이는 동물이다. 배려 받으면 자신도 배려하고 싶고, 여자로 대해주면 여자의 애교가 자연스럽게 나오기 마련.

스메 : (스)치면 (메)이드의 준말로, 손님이 많고 아딜이 걸려있을때 쓰는 말이다. 즉, 아가씨가 너무 없어서 일단 출근하면 초이스 된다는 뜻.

핸플, , 립카페, 핸플사이트 , 키스방, , 밤문화의모든정보, , 핸플정보, , 립카페추천업소, , 키스방정보

여탑에서 처음 사용되면서 널리 알려진 용어로 사창가 기둥서방에서 핸플사이트 유래된 말.

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하드 : 손님을 핸플사이트 대하는 서비스가 강렬하고 육체적인 컨셉 위주. 반대는 소프트. 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